나주혁신도시 술집 셔플바에서 한잔

나주혁신도시 술집 셔플바

 

개인적으로 술 한 잔 하는 걸 정말 좋아하는 전데요. 요즘은 나름대로 정신 차리고 음주를 자제하면서 열심히 살고 있답니다. ㅎ 얼마 전부터 나주혁신도시로 이직을 하면서 지인들을 만날 기회가 줄어든 것도 술자리를 많이 갖지 못하는 이유 중에 하나이고요. ㅎ 여하튼 그렇게 알코올에 목말라 있는데 친한 선배가 나주혁신도시를 지나는 길에 잠깐 얼굴 본다고 오셔서 오랜만에 밥 먹으면서 반주로 소주 한 병씩 마시고 간단하게 맥주 한잔 더 하기로 하고 적당한 곳을 찾다가 얼마 전에 생긴 '셔플바'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셔플바는 한잔하면서 각종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위치는 위 지도와 같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셔플바

 

 

밥 먹고 바로 갔더니 너무 빨리 가서 이제 막 오픈을 준비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일찍 마시고 가기 위해서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주위를 둘러봅니다.

 

다트

 

다트도 보이고 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설도 제법 많이 해놨네요.

 

분위기

 

가게가 꽤 크고 최신 시설(?)이라서 깨끗하고 맘에 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사진에서는 표현할 수 없지만 몸에 진동이 느껴질 정도의 화끈한 음악이 함께 흐르고 있답니다.

 

예거

 

저녁 식사를 한 후 바로 자리를 옮겨서 배가 많이 부른 상태라..... 맥주를 마시기에는 힘들 거 같아서 적당한 녀석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예거(?).... 아무튼 처음 마셔봤는데 조금은 낯선 맛이더군요. ㅎㅎ 그래도 에너지 음료와 함께 마시니 달달하니 먹을만했고 나중에는 훅~! 갔습니다. ㅎㅎ)

 

카드게임

 

그렇게 적당히 마시다가 주위를 둘러보니 게임을 즐기고 있는 분들이 보여서 저희도 함께 하려고 자리에 앉습니다.

 

21

 

이 카드 게임은 처음 해봤는데 어느 정도 룰을 파악하니까 재미가 상당하더군요. ㅎㅎ 술을 주문하면 제공되는 칩을 가지고 놀면 되는데...... 어차피 다 잃게 되지만.... ㅎ 몇 시간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술집

 

그렇게 오랜만에 친한 선배도 만나 맛있는 저녁도 먹고 진하게 한잔했습니다. ㅎㅎ 혹시 나주혁신도시에서 조금은 젊은(?) 술집을 찾고 계시면 여기 한 번 가보는 것도 괜찮을 거예요. 몸을 때리는 음악과 금방 중독되는 카드게임들이 있어서 몇 시간은 재미있게 놀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