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맛집 로데오거리 포장마차 만들어진다.

 

 

나주혁신도시 맛집 포장마차 얼마 전에 나주혁신도시로 직장을 옮기면서 광주광역시에서 매일 출퇴근을 하고 있는데요. 거리가 멀지도 않고 도로가 좋아서 시간 소요는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 크게 불편한 점 없이 열심히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나주혁신도시는 공기도 좋고 복잡하지도 않아서 근무환경은 정말 좋은데 딱 한가지 불편한 점이라면 퇴근 후에 이 근처에서 한 잔 하면서 먹을만한 게 마땅치가 않더라고요. 물론 먹을게 전혀 없다는 건 말이 안 되겠죠? ᄒᄒ 단지 저 같은 애주가에게는 조금 부족한 게 사실이어서.... 개인적으로 나주혁신도시가 매우 만족스러운 동네만은 아니었거든요.

 

그런데 어느 날 신문을 보다가 호수공원 옆에 있는 상업 6블록에 먹자골목이 형성된다는 소식을 접하고 살짝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더군다나 이 프로젝트가 추진 중인 곳은 저희 사무실에서 불과 몇 백 미터 앞에 있는 곳이라서 퇴근 후에 매일 그곳에서 죽치고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전망을 해본답니다. ㅎㅎ

 

 

여하튼 이 프로젝트의 이름은 '로데오 포장마차'이고요. 내용은.....

 

나주혁신도시

 

특정 골목 상가를 모두 동일한 형태의 실내포장마차로 만들어서 먹자골목을 만드는 건데 점포의 임대 조건이 매우 좋더라고요. 저도 직장만 아니면 해보고 싶은 욕심이 간절하지만..... ㅠ.ㅠ 옮긴지도 얼마 안 된 직장이고 아직 부족한 점이 많아서 현재의 일에 매진을 해야 하기에 꿈도 못 꾸고 있습니다. 그래도 혹시 나주혁신도시에서 창업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시라고 전단지를 올려봤습니다.

 

가까운 곳이라서 점심시간 등에 자주 지나다가 상가들 사진 몇 장 찍어봤거든요.

 

로데오거리

 

이 건물들의 1층 상가를 모두 사용해서 포장마차의 거리를 만든다고 합니다.

 

로데오포차

 

여기저기 각종 매체를 통해서 사업주를 모집하고 있는 거 같던데.... 아직은 인테리어 등을 시작하는 곳은 없는듯합니다. 아마 일괄적으로 시작하는 시기가 있나 봐요.

 

여하튼 광고의 내용을 보면.... 임대료도 저렴한 거 같고 무대를 설치한 후 각종 행사나 거리 공연 등을 할 계획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지속적인 광고를 통해서 많은 지역민들의 발길을 이쪽으로 돌리려고 계획하고 있는 거 같으니 곧 이 거리에 사람들이 넘쳐나겠네요.

 

그리고 모든 메뉴들을 배달도 하는 거 같으니 배달 가능한 음식으로 맛있다는 소문만 난다면 승산 있는 게임이 될 거 같습니다. 정말 직장만 아니라면 도전해보고 싶은데 저는 다음 기회를 기다려보기로 하고요. 혹시 나주혁신도시에서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해서 문의 한 번씩 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