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노트북 거치대 하나 구입했네요.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 개인적으로 자동차에 있는 시간이 많은 일을 하고 있는데요. 핸드폰만 만지다가 좀 더 효율적으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항상 들고 다니는 노트북을 활용해보기로 하고 차에서 사용할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를 하나 골라봤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가 있지만 일단 저렴하고 심플한 걸로 사용해보다가 불편하면 좀 더 괜찮은 녀석으로 구하기로 하고 가장 무난한 걸로 하나 구입했거든요. 택배가 오는 날 바로 차에 걸어보고 노트북도 얹어서 잠깐 사용해봤는데 나름대로 만족스럽네요. ㅎㅎ

 

 

혹시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 구하려고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간단하게 사진 몇 장 첨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택배

 

언제나 반가운 택배. ㅎㅎ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를 주문하고 다음날 천 장짜리 A4 박스만 한 크기의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개봉

 

대충 이렇게 핸들에 걸어서 사용하는 녀석인데요. 아래쪽에서 실제로 걸어서 사용하는 모습은 확인해보기로 하고....

 

 

 

뒤쪽에 걸기

 

시트 뒤쪽에도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제 차는 이렇게 걸어보니 너무 기울어지고 고정도 안되는 느낌이라서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핸들에만 걸어서 사용할 생각입니다. (뒤쪽에서 걸었던 사진은 미처 못 찍었네요. ㅎ)

 

 

 

구성

 

택배를 개봉해보니 너무나도 간단하게 작은 판때기(?) 하나와 핸들에 걸 수 있는 고리만 있습니다. ㅎㅎ

 

 

 

충전기

 

그리고 자동차에서 장시간 사용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이 녀석도 있어야겠죠? 차량용 노트북 충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이것도 꽤 만족스럽더라고요. 가격도 많이 저렴합니다.

 

 

 

잭

 

그리고 더 좋았던 건 노트북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치에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꽤 만족스러운 녀석입니다. ㅎㅎ 사용하는 모습도 아래쪽에서 확인해보기로 하고요. 먼저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를 핸들에 걸어봤습니다.

 

 

 

장착

 

대충 이런 모습이 되는데요. 제 차의 핸들에는 커버가 씌어 있어서 쏙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고정은 되더라고요.

 

 

 

노트북 올림

 

그 위에 노트북을 올려놓은 모습인데 제가 사용하는 녀석은 연식도 좀 되고 크기도 15.6인치이며 무게도 상당한 노트북인데도 생각보다 안정적으로 고정이 되더라고요. 거치대가 노트북보다 작지만 노트북 바닥에 있는 고무패킹 덕분에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고정이 됩니다.

 

 

 

충전기 연결

 

그리고 시거잭에 차량용 노트북 충전기를 연결했습니다.

 

 

 

설치 완료

 

이렇게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와 충전기를 이용해서 자동차에서 노트북을 사용하기 위한 환경을 만들어봤는데요. 아직은 실질적으로 사용해보지도 않았고 얼마나 많이 활용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가격 대비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ㅎㅎ 참고로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와 충전기 모두 2만 원이 안되는 녀석들입니다.

 

혹시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 알아보고 계시면 이렇게 생긴 것도 참고해보시라고 소소한 일상으로 기록을 해봤습니다. 나중에 활용해보고 장단점이 있으면 다시 한 번 정리해보기로 하고 이번 글은 마무리하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