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왕궁 시즌3-2

레이븐 왕궁 시즌3 지난 글에서 3-1을 진행해봤었는데요. 이번에는 3-2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이번 이야기 역시 어려운 건 없네요. 그냥 무난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 글은 따로 스토리를 정리하는 내용은 아니고 그냥 왕궁 진행하는 과정을 스크린샷과 동영상으로 정리하는 글이니 참고하시고요. 시즌2를 완료하지 못해서 시즌3를 못하고 계신 분들 대충 그림과 영상만 참고하시면 괜찮을듯해서 가볍게 작성하는 글입니다.

 

 

 

레이븐

제가 키우고 있는 허접한 휴먼 캐릭터구요. 방어구는 악마 세트, 무기는 원거리 마법 무기인 분노의 뇌전장궁을 사용 중입니다. 시즌3가 추가된 왕궁으로 이동하겠습니다.

 

레이븐 왕궁 시즌3

Season3 빛의 부활을 선택하구요.

 

숨겨진 본심

두 번째 이야기 [숨겨진 본심]을 진행하겠습니다.

 

 

 

에일라

지난 이야기에서 '에일라'의 언니 '제니아'가 등장하면서 끝났었는데요.

 

제니아

불량한 냄새가 풀풀 풍기죠?ㅎㅎ

 

스토리

이전 스토리를 자세히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제니아가 죽었군요. 왕궁은 '보상'에만 눈이 멀고 이야기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ㅎㅎ;;

 

언니

이야기

검은보석

다크메이지

혈육

악마세트

뇌전장궁

착각

폭력

결국 노리는 건 검은 보석이고 뺏으려고 하다가 안되니까 폭력을 쓰기 시작하네요. ㅎㅎ 이번 이야기의 상대는 제니아가 아니고 다크 메이지 중의 하나인 41레벨 [바툼] 입니다.

 


이번 동영상 역시 블루스택에서 녹화한 것이고 조작이 미숙해서 그냥 구르기와 스킬만 사용해서 잡는 과정이라서 시간이 조금 올래 걸렸네요. 그리고 파일의 크기 때문에 직접 올리지 못하고 유튜브에 올려서 연결했습니다. 화질이 안 좋아지지만 파일의 용량 때문에 어쩔수가 없네요.ㅠ.ㅠ 여하튼 대충 보시면 알겠지만 크게 아프지도 않고 마땅히 위협적인 스킬도 없어서 그냥 무난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이렇게 해서 레이븐 왕궁 시즌3-2를 진행해봤구요. 다음 글에서는 3-3을 보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