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휴먼 방어구 추천 악마 세트

레이븐 휴먼 방어구 추천 악마세트


 뻔한 내용이지만 레이븐 휴먼 방어구 추천에 대해서 초보의 생각 몇 자 적어볼까 합니다. 아직 허접하지만 레이븐 휴먼 캐릭터를 하나 키우고 있고 그동안 휴먼 방어구는 모두 사용해봤는데 역시 일반 방어구는 답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출석해서 레이븐 악마 세트를 모았는데 역시 좋네요. 

 

 

 

레이븐 휴먼 방어구 추천

▲ 확실히 다른 방어구와는 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리고 꾸준히 출석만 하면 누구나 다 얻을 수 있으니 하루에 한 번씩만 접속해서 출첵만 해서라도 하나씩 모아보세요. 

 

레이븐 악마세트

▲ 그동안 사용하다가 남은 쓰레기들인데 이런 것들 세트 맞춘다고 레벨업 시키고 승급하려고 고생하실 필요 없어요. 정말 휴먼 방어구 다 만들어서 사용해봤는데 다 쓰레기입니다. ㅠ.ㅠ 하나도 만족을 못하고 다 재료로 사용하면서 버렸어요. ㅎㅎ 그냥 적당히 만들어서 사용하면서 악마 세트나 천사 세트 모으세요. 그동안 들어간 헤븐스톤 등 생각하면 괜히 아깝네요. 


 

 

■ 그런데 악마 세트로 탐험이나 결투장에서는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레이드 때문에 서리 기사 세트를 하나씩 모으고 있는데 언제 다 모을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여러분도 악마 세트 하나씩 모으면서 서리 기사 세트도 하나씩 맞추셔요. 이 두 개만 있으면 방어구 걱정은 안 해도 될 거 같더라고요. 


■ 아무튼 결론은 너무 일반 방어구 세트 맞춘다고 고생하지 마시고 대충 만들어서 사용하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어차피 나중에 다 레벨업 재료로 사용될 거예요.^^이상 레이븐 휴먼 방어구에 대한 초보의 짧은 생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