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데이트 장소

광주 데이트 장소


요즘 날씨 정말 덥죠?ㅠ.ㅠ 해가 갈수록 점점 더워지는 거 같네요. 이렇게 더운 날에 여러분은 어디서 데이트를 즐기세요? 당연한 얘기지만.... 극장이나 커피숍 등 에어컨이 빵빵한 곳이 가장 좋겠죠? 그래도 혹시 가까운 야외라고 나가고 싶다면... 무등산 청풍쉼터 어떠세요? 아무리 좋은 장소여도 사람이 없으면 좀 허전하잖아요. 여기는 시내에서 가깝고 산속에 있다 보니 여름이만 주차할 곳이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세요. 광주에 살고 계시면 이미 많이 아시겠지만 혹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해봅니다.

 

 

산수동에서 무등산 전망대를 거쳐 4수원지에 있는데요. 시내에서 10분이면 가는 거리예요. 저는 가까운 곳에 살고 있어서 더운 여름날 밤이면 커피 마시러 자주 올라갑니다.


적당히 먹을거리도 있고.... 시원한 공원에서 음료수나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이야기하다가 내려오면 딱 좋습니다.


 

 

꽤 늦은 시간에 올라갔는데도 사람들 정말 많더라고요.


적당히 산속에 있고 옆에는 물이 있어서 확실히 시내 쪽보다는 선선합니다. 


저는 눈 내린 겨울에도 자주 가는데요. 겨울에는 또 겨울대로의 매력이 있답니다. 


좋은 사람과 데이트할 때 기름 때가면서 멀리까지 돌아다니지 마시고.... 여기 올라가서 시원한 자판기 음료수 하나씩 들고 천천히 산책하시면 이야기 하시면 꽤 괜찮은 시간이 되실 겁니다. 조금 아쉬우면.... 창문 열어놓고 산장까지 천천히 드라이브하시고 내려오는 길에 전망대 쪽에서 주차하신 후 광주 야경 감상하셔도 좋을 거예요.^^


좋은 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