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악마세트 랜덤이군요

레이븐 악마세트 랜덤이군요


■ 레이븐 방어구 중에서 가장 보기 예쁘고 화려한 방어구는 천사와 악마세트인데요. 이것들은 꾸준하게 출석하면 28일마다 하나씩 받을 수 있죠. 레이븐 시작해서 초반에 옵션 보니까 별로 안 좋은 거 같아서 받으면 재료로 사용해버렸는데 지금 다시 하나씩 모으려고 하니까 힘드네요.


 

 

 이게... 출석 완료해서 악마 세트를 선택하면 투구, 갑옷, 장갑, 신발 중에서 랜덤으로 나와버리네요.ㅠ.ㅠ 저는 순서대로 하나씩 나오는 줄 알았거든요. 이러면 안 되는데....ㅋㅋ 지금까지 세 번을 받았는데 두 번은 같은 장비가 나와서....이제 겨우 두 개 모았습니다.

▲ 지금은 악마 갑옷과 장갑만 맞춘 상태입니다. 다음번에는 투구나 신발이 나와야 할텐데 어쩔지 모르네요. 그런데 확실히 악마 세트가  다른 방어구에 비해서 많이 좋습니다.


 

 

▲ 세트 속성이 여러 개가 혼합돼서 좋은 건 물론이고 방어력이 다른 장비에 비해서 적게는 3000, 많게는 5000까지 많습니다. 저는 지금 두 개 밖에 없지만 이것만으로도 다른 세트보다 강하더라구요. 빨리 4세트 모두 맞추면 좋겠는데... 레이븐 하는 동안 세트를 완성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하루에 한 번 출석만 꾸준히 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니 여러분도 천천히 하나씩 모아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다음 달에는 꼭 투구나 신발이 나오길 바라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