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그날 업데이트 내용

레이븐 그날 업데이트 내용


■ 곧 있을 레이븐 그날 업데이트 내용이 발표됐네요. 혹시 아직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중요한 내용만 몇 가지 정리해보겠습니다. 꽤 많은 업데이트 내용 중에서도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연속 탐험 시스템입니다. 

 

 

■ 그동안 1~2분 동안 탐험을 진행하고 [다시 하기 ▶ 탐험 시작] 등 버튼을 계속 클릭했어야 하는데..... 그런 번거로움이 없어질 거 같네요. 연속 탐험 시스템으로 좀 더 편하게 렙업을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두 번째는 최고 레벨이 확장됩니다. 아직 35도 못 찍었는데..ㅠ.ㅠ 벌써 40레벨까지 최고 레벨이 풀리네요. 

■ 35까지도 레벨업 하기 정말 힘든데..ㅎㅎ 40레벨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만렙을 찍을 수나 있으려나..ㅎㅎ 암튼 저는 이제 곧 34레벨이 되니 업데이트 전에 35라도 찍어야겠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지역이 추가되고 월드맵도 추가가 되네요.

 

 

■ [그림자 항구]라는 지역이 추가되는데요. 아직 해안절벽도 다 클리어 못했는데....여기는 버려진 해안 절벽보다 더 아프겠죠?ㅠ.ㅠ 장비 열심히 업그레이드 해야겠습니다.


■ 다음은 월드맵 추가인데요. 레이븐 탐험 지역 선택할 때 매인 화면에서 [탐험] 클릭해서 들어가서 여기저기 지역을 선택해서 이동했어야 했는데.... 이제는 한 번 클릭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탐험지역 선택할 때마다 불편했었는데... 꽤 반가운 업데이트입니다. 


■ 그리고 실시간 레이드가 시작되는데요. 그동안은 친구 등록되어 있는 캐릭터들과 자동사냥으로 레이드를 진행했지만 이제부터는 실시간 접속해있는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레이드도 컨트롤이 중요해질듯하네요.


■ 그리고 왕궁 시즌 2가 시작됩니다. 처음 레이븐 시작해서 장비 없을 때 왕궁 클리어해가면서 보상으로 장비를 맞췄던 기억이 있는데.... 왕궁 시즌 2의 보상도 살짝 기대되네요.


 이렇게 해서 레이븐 그날의 대표적인 업데이트 내용을 몇 가지 정리해봤는데요. 이외에도 탐험 등에서 큐브를 얻어서 장비를 마련할 수 있고, 탐험하는 동안 얼마나 시간이 흘렀는지 확인할 수도 있고, 경험치를 많이 얻을 수 있는 경험치 핫타임도 추가된다고 합니다. 꽤 괜찮은 업데이트가 많죠? 앞으로 레이븐이 꽤 재미있어질 거 같네요. 레이븐 그날을 기대해보도록 하죠. ㅎㅎ오늘도 열렙 득템하셔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