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마법무기 신화 승급 휴먼

레이븐 마법무기 신화 승급


■ 레이븐 업데이트가 있은 후에는 항상 이런저런 이벤트를 많이 해서 크리스털이 여유가 있길래 뭘 해볼까 하다가 아직 마법 무기를 사용해보지 않아서 하나 뽑아보기로 했습니다.

 

 

▲ 크리스털 300개 투자해서 특별한 무기 상자 구입하면 영웅 등급 이상의 마법무기 하나는 무조건 나오는데요. 휴먼의 마법무기는 파티원들에게 보호막을 생성해주는 스킬이 있는 "수문장 둔기"와 몬스터를 일정 시간 동안 얼려버리는 "서리 감옥 도끼"가 있는데요. 저는 도끼가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마법무기입니다. 양손 무기가 없어서 하나 갖고 싶었거든요.

▲ 지금 주로 사용하고 있는 무기다 [불지옥 화염 둔기]거든요. 한동안 한 손무기만 사용해봐서 양손 무기를 한 번 사용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내심 양손 무기인 도끼가 나오길 바랬답니다. 


 

 

▲ 초반에 양손 무기를 사용하다가 사용하지 않게 된 가장 큰 이유가 공격 속도 때문이었거든요. 그런데 운 좋게도 첫 번째 옵션부터 '공격 속도 증가' 붙어주네요. ㅎㅎ 영웅 무기 들고 약한 지역에서 잠깐 사용해봤습니다. 


▲ 이 마법무기의 '서리 감옥' 스킬을 사용하면 두 마리의 몬스터를 무기 등급에 따라서 최대 7초(신화) 동안 빙결시켜서 못 움직이게 해준답니다. 무기 뽑으면서 재료로 사용할 희귀 등급 무기도 많이 있으니 빨리 레벨업 해봐야겠네요. 


▲ 오호~! 전설 등급 랜덤 옵션에서는 [빙결 공격력]이 붙었군요. '공속'과 '공격'력이라.... 좋게 생각하니까 이 옵션도 좋게 보이네요. ㅎㅎ 빨리 신화로 승급하고 싶지만 무기 헤븐 스톤은 여유가 있는데 재료로 사용할 무기들이 얼마 없어서....


 열심히 노가다 해서 재료를 모아서 전설 30레벨을 만들고 드디어 신화 등급으로 승급해봅니다.

▲ 신화 등급으로 승급하기 위해서는 무기 헤븐 스톤 80개와 50만 골드가 있어야 합니다. 승급해보겠습니다.


▲ 마지막 랜덤 옵션은 '스킬 피해량 증가' 붙었네요. ㅠ.ㅠ ㅎㅎ 부족한 부분은 방어구와 악세사리에서 보충하기로 하고... 개인적으로 양손 무기 사냥을 좋아하기 때문에 빨리 레벨업 해서 사용해 봐야야겠습니다. 


▲ 이 녀석 레벨업 시키려면 또 재료로 사용할 무기들 많이 구해야겠네요. ㅎ 


아직 레벨업을 안 한 관계로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잠깐 약한 탐험 지역에서 사용해본 결과 마법무기의 장. 단점이 있지만 아직 뭐라 말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닌 거 같고 다른 무기와 비슷한 상태로 레벨업 해서 사용해보고 비교해서 평가해보기로 하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레이븐휴먼 초보가 마법무기 만들어 가는 과정입니다. ^^ 빨리 레벨업 해서 사용해보고 장.단점 정리하도록 할게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