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마법무기

■ 레이븐 마법 무기가 업데이트 된 지가 꽤 됐죠? 그동안 합성으로 먹어보려고 노력했는데 안되더라구요. ㅋㅋ 딱히 갖고 싶은 생각도 없어서 생각날 때 한 번씩 합성으로 노려봤었는데..... 오늘 멍 때리면서 레이븐 하다가 갑자기 지름신이 와서...ㅎㅎ 크리스털을 보니까 여유가 좀 있길래.... 300개 질러서 마법 무기 하나 뽑았습니다. 아직 레벨업을 안 해서 약한 탐험 지역에서 한 번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아요.


 

 

▲ 레이븐 마법 무기 획득 확률이 상승해서 무조건 영웅 등급 이상 한 개는 나오는데요. 크리스털 쓸데도 없는데 300개 질렀습니다. ㅎ


▲ 특별한 무기 상자 11개를 구입했습니다.


▲ 흠.. 영웅 등급 이상이 두 개 나오겠군요. 둘 다 마법 무기이면 좋겠지만.....


 

 

▲ 그럴 리가 없겠죠? ㅎㅎ 저는 [영웅의 서리 감옥 도끼[가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지금은 휴먼 둔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때 결투장에 미쳐있어서 공속이 빠른 둔기를 선택하고 공속 느린 도끼와 대검은 모두 장비 레벨업 재료로 사용해 버려서 사냥할 때마다 후회하고 있었는데 마침 도끼가 나오니까 참 좋네요. 사냥해보시면 알겠지만, 범위 공격이 가능한 대검과 도끼가 정말 유용한 거 같더라구요. 거기다가 마법 무기이니 앞으로 기대를 해봐야겠어요. ㅎㅎ


▲ 첫 번째 랜덤 옵션도 양손 무기의 최대 단점인 공격 속도 증가가 붙었습니다. 아직 레벨업을 안 해서 잠깐만 사용해봤는데요. 공격 속도가 한 손 무기와 크게 차이가 없네요.^^ 너무 만족합니다. ㅎㅎ 


▲ 서리 감옥 도끼는 몬스터를 4초간 빙결시키고 해제 시 공격력의 30%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 있는데....; 빙결된 상태 좀 보려고 했더니 이것들이 너무 약해서 스킬 사용하니까 바로 죽어버리네요. ;;; 일단 지역 보스에서 확인해봐야 할 거 같네요. ㅎㅎ


▲ 저는 이렇게 범위 공격이 가능한 양손 무기가 너무 좋아요.^^ 후다닥 정리하고 지역 보스에게 갑니다. 


▲ 이 녀석도 스킬 안 걸리고 죽으면 어떡하나 했는데 다행히 빙결이 걸렸네요.^^ 레이븐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중요한 순간에 4초 동안 상태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꽤 괜찮은 스킬이지 않나요? 탐험할 때 사용할 양손 무기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갑자기 지른 레이븐 마법 무기에서 양손 무기가 나오고 옵션도 좋게 붙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빨리 무기 레벨업해서 제대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 


 게임하다 보면 이런저런 보상으로 크리스털 300개는 금방 모을 수 있으니 여러분도 생각날 때 한 번 질러보세요. 앞으로 사용해보면서 장단점에 대해서도 정리하겠지만, 레이븐 마법 무기 첫인상은 매우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