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블레이드 직업

크로노블레이드 직업 추천


■ 게임을 하면서 캐릭터를 보면 그 사람의 성격이나 취향을 대충을 알 수 있는데요. 여러분은 게임 캐릭터 직업 선택할 때 어떤 부분을 많이 보시나요? 성격에 따라서 공격력, 방어력, 마법, 스피드 등등 여러 가지를 고려하실 겁니다. 저는 방어력보다는 공격력과 스피드를 우선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크로노블레이드 직업에 대해서 정리해볼까 합니다. 참고하셔서 성격에 맞는 녀석으로 키워보셔요.^^ 


 

 

 모든 직업의 스킬 사용 영상부터 보고 스킬의 특징을 살펴볼게요.





▲ 먼저 워록인데요. 전형적인 전사형캐릭터 입니다. 공격력과 방어력은 비교적 높은 편이지만 속도가 너무 느리네요. 그리고 좀 늙어 보여서 개인적으로 별로 안 땡기네요. ㅎㅎ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오해는 없으시길 바랄게요. 이 녀석의 스킬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글씨로만 봐도 대충 어떤 스킬인지 아실 거예요. 혹시 잘 모르겠으면 앞에 동영상과 맞춰보세요.




▲ 다음은 창과 마법을 사용하는 세라입니다. 물리 공격과 마법 공격을 동시에 사용하는군요. 


▲ 스킬은 마법 스킬인 파도 소환과 물리 스킬인 사자의 돌진, 천상의 일격 등이 있습니다.




▲ 역시 전사형 캐릭터 루카스인데요. 다른 녀석들에 비해 방어력이 조금 낮고 속도가 빠르네요. 저는 게임할 때 속도를 좀 중시하는 편이라서 전사형 캐릭터를 선택한다면 이 녀석을 선택할 거 같네요. 


▲ 스킬은 칼날 못을 던져서 함정을 만들고, 칼날을 날리기도 하고 적을 밀어내는 회전공격 등이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마법사형 캐릭터 로피인데요. 방어력은 가장 약하지만 속도는 가장 빠르네요. 


▲ 원거리 공격으로 바람을 소환하고, 단거리 공격은 어퍼컷을 날리는 그림자밟기, 범위 공격으로 공간 뚫기 등의 스킬이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크로노블레이드 직업을 알아봤는데요. 캐릭터의 속도나 스킬 등을 고려할 때 로피가 제 성격에 맞을 거 같네요. 여러분도 본인의 성격에 맞는 녀석으로 선택해서 키워보세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