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공략 업데이트 확인

레이븐 공략 업데이트 확인


■ 어제(6월 17일) 레이븐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매일 게임을 하시면 당연히 확인을 하셨겠죠? 그래도 혹시 아직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볼까 합니다. 게임을 할 때 이렇게 업데이트 되는 내용이나 이벤트를 바로바로 확인하는 것도 나름대로 공략이라고 할 수 있을거 같아서 제목에 레이븐 공략이라는 단어를 넣어봤습니다. ㅎㅎ


 

 


■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탐험지역인 해안 협곡 지역이 추가되었는데요. 기존 탐험지역보다 많이 아프네요. 장비 튼튼히 맞춰야 할거 같아요. 



■ 이 지역 역시 해안 절벽 지역과 마찬가지로 악세사리를 얻을 수 있네요. 근데 정말 아파요. ㅎㅎ 아무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렇게 새로운 탐험 지역이 추가되었구요.


 

 



 망토를 득템할 수 있는 새로운 레이드 보스 "프로즌 자이언트"가 추가되었는데요.



■ 이벤트도 하고 있군요. 참고하시구요. 이 녀석이 기존 레이드 보스와 다른 점은 기존의 레이드는 어느 탐험 지역에서나 사냥하다 보면 랜덤으로 출몰했는데요. 이 녀석은 "어려움" 지역 탐험에서만 나타납니다.  잡아보실 거라면 어려움 지역 탐험 하셔야 해요. 그동안 망토 구하기 힘들었는데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겠네요. ㅎ




 다음은 길드 출석 기능인데요.



■ 아직 길드 가입 안 하셨으면 해보세요. 아래 표처럼 적당한 보상도 받을 수 있고.... 아마 레이븐이 나중에는 길드 쪽이 재미있어질 거 같아요. ^^



■ 출석 인원에 따라서 이렇게 보상을 해주는데요. 꼭 이런 기능이 아니라도 나중(?)을 위해서 길드 가입은 하시는 게 좋을 거예요.





■ 그리고 임무 7장~ 임무 10장이 추가되었습니다. 크리스털, 장신구, 망토 뽑기권 등을 구할 수 있으니 꾹 진행하시구요. 




 마지막으로 무기와 방어구 밸런스 조정이 좀 있네요. 혹시 사용하고 계신 무기나 방어구에 해당되는지 확인해보세요.




■ 이렇게 해서 레이븐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요즘 레이븐이 조금 지루해지려던 찰나에 적당한 업데이트가 된 거 같아서 당분간은 게임할만 하겠네요. ㅎㅎ 꼭 업데이트 내용 확인해보시구요. 오늘도 열렙 득템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