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헤븐스톤 노가다

레이븐 헤븐스톤 노가다


■ 레이븐에서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때 그 장비 그대로 올리기 위해서는 승급을 해야 하는데요. 승급할 때 골드도 골드지만, 헤븐스톤이 장난 아니게 들어가죠. 신화로 승급하기 위해서는 헤븐스톤 80개와 50만 골드가 들어가는데요. 여러분은 과금 없이 헤븐스톤 어떻게 모으고 계세요? 탐험이나 결투장에서 가뭄에 콩 나듯 몇 개씩 나오긴 하는데요. 대부분 요일 탐험에서 모으고 계실 겁니다. 저도 역시 그런데요. 

 

 

■ 여러분도 제 인벤처럼 방어구 헤븐스톤이 많이 딸리죠? 아무래도 여러 개의 방어구를 업그레이드 해야 하니 당연할 겁니다. 그만큼 요일탐험 일주일 중 3일이 방어구 헤븐스톤입니다.


 

 

■ 저는 [요일탐험] 할 때 어려움으로 한 번 진행한 후 크리스탈 여유 있으면 입장 초기화해서 한 번 더 하거든요. 


■ 오늘은 목요일이라서 장신구 헤븐스톤을 얻을 수 있는데요. 인벤에 남아도는게 장신구 헤븐스톤이지만... 그래도 열심히 모아놓는 게 좋겠죠. ^^


■ 이렇게 요일탐험 [어려움] 한 번 클리어 각 요일마다 20개의 헤븐스톤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해서 대기실로 나가겠습니다.


■ 대시실에서 다시 한 번 탐험 준비 버튼을 클릭하면....


■ 이렇게 크리스탈 100개만 있으면 다시 한 번 도전할 수 있는데요. 며칠 동안 크리스탈을 다 써버렸더니 없어서 더 이상은 못 보여드리지만..^^ 이런저런 보상으로 크리스탈 여유 있을 때가 많을 겁니다. 뽑기 같은 곳에 사용하지 마시고 요일탐험 초기화에 사용하세요. 제 경험상 그게 남는 거더라구요.ㅎㅎ 크리스탈 여유만 있으면 100개 투자해서 헤븐스톤 20개 더 먹으면 되고요. 두 번째 초기화할 때는 크리스탈이 200개가 있어야 해요. 저는 200개는 좀 부담돼서 하루에 100개 정도 사용해서 총 40개씩 먹고 있습니다. 


 헤븐스톤 모을 때 너무 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크리스탈 모아놨다가 매일 요일탐험 두 번씩 돌아서 하루에 40개씩 모으면 생각보다 빨리 모여요. 하루하루 하다 보면 금방 모든 장비 업그레이드 되어 있을 거예요.^^ 오늘도 열렙, 득템하시고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