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장비 레벨업

레이븐 장비 레벨업


■ 모든 게임의 최종 목표는 장비와 레벨업이겠죠?^^ 요즘 한참 레이븐에 빠져서 시간 있을 때면 무조건 핸드폰을 켜서 플레이 하곤 하는데요. 장비 어디까지 맞추셨나요? 과금 없이 신화까지 맞추려면 상당한 노가다가 필요한데요. 저도 한참의 노가다 끝에 신화 세트 하나 맞췄네요. ㅎㅎ 

 

 

■ 저는 [요일 탐험]으로 헤븐스톤 모아서 승급으로 세트를 맞췄는데요. 헤븐스톤 모으기가 좀 힘들잖아요.ㅠ.ㅠ 조금 무리해서라도 요일 탐험 [어려움] 모드 도전해보시고요. 


■ 크리스탈 100개 정도는 이런저런 보상으로 금방 모으실 거예요. 100개 사용해서 초기화 한 후 하루에 두 번씩 하시면 40개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아직 [어려움] 단계까지 클리어가 힘들어도 장비 하나씩 맞춰가면서 하시면 금방 하실 거예요. 저는 그전에 골드로만 할 수 있는 합성으로 아이템을 맞췄더니 세트가 없어서 처음부터 하나씩 다시 맞췄는데, 괜한 시간 낭비만 했어요. 


 

 

■ 합성으로 얻었던 아이템들이 보이는데요. 지금은 쓰레기 취급받고 있지만, 이것들도 승급으로 하나씩 세트 맞춰놓을 생각입니다. 이 글에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아이템 전설부터 세트로 맞춰서 사용하시다가 신화로 넘어갈 때는 반드시 [승급]으로 진행하셔요. 


 장비 레벨업은 일명 도시락 만들어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사냥하다 보면 고급 장비가 가장 많이 나올 거예요.

■ 이렇게 도시락 하나 만드는데 16,000 골드가 들어가는데요. 이것들을 이용해서 장비 레벨업 하는 게 비용 대비 가장 효율적인 거 같아요. 신화 장비들도 거의 이것들로 레벨업 했네요. 물론 희귀, 전설 등급도 쓰레기들은 모두 레벨업용으로 사용합니다. 그래도 가장 많이 나오는 고급 아이템으로 도시락을 많이 만들게 되실 거예요. ㅎㅎ


 아무튼 결론은... 전설부터 천천히 세트 맞추시고요. 장비 레벨 30까지 올려서 신화로 넘어갈 때는 꼭 승급하세요. 합성하지 마세요. 저처럼 한참을 돌아오게 됩니다. 그리고 골드와 레벨업용 잡템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엄청난 노가다도 함께 하셔야 할 거예요. 그래도 장비 하나씩 맞춰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시간 있을 때 천천히 하나씩 맞춰보세요.^^ 오늘도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