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휴먼 무기 추천

레이븐 휴먼 무기 추천


■ 심심할 모바일 게임 레이븐을 한 번씩 하는데요. 아직 많이 무기를 많이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레이븐 휴먼 캐릭터 하나 키우면서 몇 가지 무기를 사용해본 경험을 몇 글자 적어볼까 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셔요. 먼저 지금 사용 중인 무기는 요놈인데요. 

■ 지금은 둔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검, 대검, 도끼 등을 사용해본 결과 무기의 기본 능력치보다는 랜덤으로 붙는 옵션이 더 중요한 거 같더라고요. 각 무기마다 장. 단점 있어서 서로의 순수한 능력치만 놓고 봤을 때는 거의 비슷한거 같고.... 랜덤으로 붙는 옵션 3개가 무기를 좌지우지 하는거 같아요. 


■ 그런데 전설 무기까지만 해도 옵션 안 좋으면 어떻게 바꿔보겠는데.... 신화 무기부터는 옵션이 안 좋아도 그냥 써야 할거 같아요. 무기 하나 바꾸려면 너무 버겁더라고요. ㅎㅎ 이 둔기 사용하기 전에 검이랑 도끼를 잠깐씩 사용했었는데요. 옵션이 너무 안 좋아서 조금 무리해서 저걸로 바꿨거든요. 


 기존에 사용하던것들 잠깐 볼게요.

■ '영겁의 서리 대검'하고 '천사의 성전사 검'을 잠깐씩 사용했었데... 골드가 딸려서 레벨업도 안 하고 방치해놓고 있습니다. 


■ 모두 그렇겠지만 '체력흡혈'과 '치명타 확률' 이 함께 붙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만은..ㅠ.ㅠ 둔기는 체력흡혈이 붙고 검에는 치명타 확률이 붙어서 둘 중에 고민하다가 아직은 장비를 맞춰야 하기 때문에 사냥 위주로 진행하기 위해서 체력 흡혈을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네요. 사냥할 때는 흡혈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 신화 등급 사용하기 전에 사냥용으로 흡혈이 붙은 도끼를 사용했었는데요. 사냥용으로는 그게 가장 좋더라고요. 신화 등급으로 승급해서 사용할걸..ㅠ.ㅠ 잘 못 생각해서 레벨업 하는데 사용해버리고 후회하고 있답니다. ㅎㅎ 


 아무튼 결론은 무기의 기본 능력치는 거의 비슷한 거 같아요. 어떤 게 됐든 랜덤 옵션이 좋은 게 붙은 걸 사용하시는 게 좋을 거고요. 사냥용으로는 흡혈 옵션의 도끼가 가장 좋았던 거 같고 결투장에서는 공속이 빠른 무기가 가장 괜찮은 거 같아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니까 참고만 하시고요. 랜덤 옵션 좋은 게 좋은 무기인거 같습니다. ㅎㅎ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