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휴먼 방어구 등급표

레이븐 휴먼 방어구 등급표


■ 이번 글에서는 레이븐 캐릭터 중에서 휴먼의 장비들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그림 위주의 정리가 될 거 같네요. 각 세트 장비의 능력치들도 확인해보시고, 본인의 성향에 맞게 하나씩 맞춰보세요. 편의상 신화 장비들만 살펴보겠습니다.

■ 먼저 [레이븐 천사 세트] 입니다. 장비의 능력치를 떠나서도 개인적으로 이 장비가 가장 뽀대가 괜찮은 거 같아요.

■ 물론 능력치도 대박입니다. (아~ 갖고 싶다.ㅠ.ㅠㅋ)




■ [팔라딘 세트]인데요. 팔라딘 세트도 튼튼해 보이네요. 세트 효과는 피통을 엄청난 게 늘려주는군요.^^ 4세트 무려 3000 증가 이 피 빼다가 대부분 누을듯...ㅋㅋ




■ 저는 개인적으로 [다크나이트 세트]가 가장 예쁜 거 같아요. 세트 효과도 모든 속성 방어력 증가라서 결투장에서 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 조금 무섭게 생긴 [데스나이트 세트]입니다. 세트 효과는 피해량 감소이군요. 이 장비도 역시 튼튼해 보이네요. 




■ [나이트 세트]는 방어력을 증가시켜주는 세트 효과가 있군요. 근데 다른 장비들에 비해서 조금 약해 보이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ㅎㅎ 




■ 마지막으로 [소드마스터 세트]인데요. 맞은 만큼 피통을 채워주는군요. 0.8%라서 크게 와 닿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사냥할 때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 저는 악세사리와 무기에 흡혈 옵션이 있어서 이 장비는 마지막에 맞춰볼 생각입니다.


 이렇게 해서 레이븐 휴먼 방어구를 살펴봤는데요. 각각의 장비에 붙는 랜덤 옵션도 중요하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장비들 속성 고려하고 계시다가 본인의 성향에 맞게 하나씩 맞춰보세요. 모두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