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블랙 무한도전 다시 출연 끼가 어마어마 하네요.

 

잭블랙 무한도전 다시 출연

 

저는 외국 배우들에게 관심이 많지가 않아서 '잭블랙'이라는 배우를 잘 알지는 못하는 1인인데요. 오늘도 다른 주말과 다르지 않게 저녁 먹으면서 각종 예능을 챙겨 보다가 무한도전에서 너무나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잭블랙을 처음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잠깐 찾아보니 그가 출연한 영화들은 저도 거의 다 봤더군요.

 

그리고 무엇보다 작년에 무한도전에 한 번 출연을 해서 이미 멤버들과 상당한 친분이 있는 걸 알게 됐고... 그때의 방송은 못 봐서 잘 몰랐는데 오늘이라도 챙겨보려고 준비하고 있답니다. 오늘 방송에서도 그때를 회상하는 장면들이 가끔씩 나왔는데 그것만 봐도 너무 웃길 거 같아서 꼭 챙겨보려고 합니다.

 

 

잭블랙

 

 

오늘 무한도전에서는 미국 드라마 촬영에 도전하기 위해서 오디션을 보러 가는 내용이 주를 이뤘는데 본격적인 드라마 오디션에 앞서 모 영화사에서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준비 중인 영화의 오디션을 보기로 하고 찾아가서 몰카 수준의 이상한 오디션을 보게 됩니다.

 

 

오디션

 

 

재회

 

 

저 개인적으로는 잭블랙이라는 배우가 머릿속에 강하게 박혀 버리는 장면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풍부한 리액션과 뛰어난 춤실력 그리고 배우이자 가수도 할 만큼 뛰어난 가창력이었는데요. 작년 방송에서도 했었던 거 같은데.... 이번에도 전혀 모르는 한국 노래를 들으면서 따라 부르면 멤버들이 제목을 맞추는 게임을 했었거든요.

 

 

게임

 

 

그런데 처음 듣는 노래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풍부한 표현력과 감정이입이 정말 놀라울 만큼 뛰어나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조금은 산만한 분위기에 집중이 안 되기도 했지만 잭블랙이라는 배우는 천상 배우라는 생각이 들 만큼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는 거 같았습니다.

 

 

쿵푸팬더 목소리

 

 

하긴 '쿵푸팬더'의 목소리 주인공이니 풍부한 표현력은 두말할 것도 없겠죠?ㅎㅎ 애니메이션을 볼 만한 나이도 아니고 즐겨보는 사람도 아닌데 쿵푸팬더는 그 섬세한 얼굴 표정과 능청스러우면서 찰진 목소리 때문인지 영화채널에서 할 때마다 채널을 고정하고 실실 웃으면서 보곤 했었거든요.

 

 

이별

 

 

방송에서 무한도전 멤버들도 진심으로 그를 존경하는 눈빛으로 쳐다보는 모습들이 자주 보였었는데 우리나라에도 그런 배우들이 많았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혹시 무한도전 못 보신 분들은 이번 주 꺼 꼭 챙겨서 보세요. 한 주간의 스트레스가 확 날아갈 겁니다. ^^